L'heure entre chien et loup

 
 
 
 
 
 
 
L'heure entre chien et loup
개와 늑대의 시간
 
 
 
 
 
 
 






 
 
 
 
 
 
 
 
 
 
 
 
 
 
진진은, 해가 지는 그 순간을 '해가 힘을 잃은 시간'이라고 했다.
그 시간을 좋아했는데, 그 이유가 해가 힘을 잃어 아무리 해가 비춰도 그 빛이 뜨겁지 않고 선선한 기운과 함께 하기 때문이라했다. 함께 있던 그 일주일동안 몇번이나 마주했던 개와 늑대의 시간.
 
 
 
 
 
 
 
 
 
 
 
 







 
 
연남동 사이커피엔, 예쁜 언니가 맛있는 커피를 만들어준다.
커피를 만드는 언니(언니인지, 내가 언니인지 모르지만)의 뒷모습이 너무나 예뻐 한참을 쳐다보았다.
 
 
 
 
 
 
 
 
 
 
 
 
슬리브리스에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너무 섹시해진 남치니
 
 
 
 
 
 
 
 
 
 




 
 
 
영화관에서 자막이 블러처리한것처럼 뿌옇게 보이던게 몇달전,
일상생활엔 크게 문제가 없는데 아주 소소하고 작은것들이 이전과 같지 않음을 느낄때.
그래서, 나는 안경을 쓰게 되었다.
 
 
 
 
 


 
 
 
 
 
my little coucou(하트)
 
 
 
 
 
 
 
 
 
 
 
 



 
 
new eyes
이때까지만 해도 좋았는데, 집에 와서 시름시름 앓기 시작함
 
 
 
 
 
 
 
 
 
 
 
 



                                                        
 작년, 함께 찍었던 스티커사진기에서 어김없이 올해도!









No comments:

Post a Comment